본문 바로가기

건강

Pocaaz O 40mg / ml Online-Posaconazole 경구 현탁액

Pocaaz O 40 mg / ml 경구 현탁액 (posaconazole)은 심각한 곰팡이 감염 치료에 사용됩니다. 그것은 세포막을 파괴하여 곰팡이의 성장을 죽이고 막아서 피부 감염을 치료함으로써 작동합니다.

Pocaaz O 40mg / ml Posaconazole은 경구 현탁액 (액체) 및 지연 방출 정제 형태로 제공됩니다.

제품 세부 정보:

유명 상표 : Pocaaz O
구성 : Posaconazole 40mg / ml
제조사 : Zydus Celexa
형태 : 서스펜션
포장 : 1 개의 병 팩
원산지 : 인도

Pocaaz O Posaconazole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발열
두통
오한 또는 떨림
현기증
약점
손, 발, 발목 또는 다리의 부기
설사
구토
복통
변비
속쓰림
발진
가려움

Pocaaz O Posaconazole 예방 조치 :

사이클로스포린 또는 타크로리무스와의 약물 상호 작용-사이클로스포린 또는 타크로리무스와 함께 포사 코나 졸을 복용하면 혈중 사이클로스포린 또는 타크로리무스 수치가 증가 할 수 있습니다. 혈액에 사이클로스포린 또는 타크로리무스 수치가 높으면 신장이나 뇌에 심각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포사 코나 졸을 복용하는 동안 이러한 약을 복용하는 경우 담당 의사는 혈액 검사를 통해 사이클로스포린 또는 타크로리무스 수치를 확인해야합니다. 팔이나 다리가 부어 오르거나 숨가쁨이 있으면 즉시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심장의 전기 시스템 문제 (부정맥 및 QTc 연장)-포사 코나 졸을 포함하여 아졸이라고하는 진균 치료에 사용되는 특정 약물은 심장 리듬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특정 심장 문제가 있거나 특정 약을 복용하는 사람들은이 문제에 걸릴 확률이 더 높습니다. 심장 박동이 빨라지거나 불규칙 해지면 즉시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간 문제-다른 심각한 의학적 문제가있는 일부 사람들은 특히 특정 용량의 포사 코나 졸을 복용하는 경우 사망으로 이어질 수있는 심각한 간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의사는 포사 코나 졸을 복용하는 동안 간을 확인하기 위해 혈액 검사를해야합니다. 다음과 같은 간 문제 증상이있는 경우 즉시 의사에게 연락하십시오.

가려운 피부
메스꺼움 또는 구토
눈의 황변
매우 피곤함
독감과 유사한 증상

혈중 미다 졸람 양이 증가했습니다. 미다 졸람과 함께 포사 코나 졸을 복용하면 포사 코나 졸은 혈액 내 미다 졸람의 양을 증가시킵니다. 이렇게하면 졸음이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포사 코나 졸과 함께 미다 졸람을 복용하는 경우 의사는 부작용이 있는지 면밀히 확인해야합니다.


Pocaaz O 40mg / ml 도매 의학 공급자-항진균제

Pocaaz O Posaconazole 40mg / ml 약을 온라인으로 주문하십시오. 중증 곰팡이 감염 치료에 사용되는 Pocaaz O 40mg / ml 약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의 100 % 정품 의약품을 공급합니다. 우리 제약 회사는 15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습니다.